이슈포인트

24시간 하는 푸짐하고 맛있는 존맛탱 청담동 소개해줄만한 훠궈 맛집 본문

LIFE/Dinning

24시간 하는 푸짐하고 맛있는 존맛탱 청담동 소개해줄만한 훠궈 맛집

민조신 2019. 11. 3. 22:35

공리훠궈 청담점

청담 존맛탱 24시 푸짐하고 맛있는 청담 훠궈 맛집


얼마전 마라탕을 먹은 후 마라, 훠궈 등의 음식에 눈을 뜨고 두번째로 찾아간 곳 청담 공리훠궈!!

간판이 화려하네요! 전국최강! 24시 영업!

약속시건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인지 자리 잡기전 매장 곳곳을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매장도 넓고 조명도 밝은게 가족식사 혹은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매우 괜찮아보였습니다.

 곧 자리에 앉아 처음 생각한대로 훠궈를 주문하려다가 메뉴판에 있는 다른 요리들이 너무 맛있어보여 한참 고민했습니다. 결국 훠궈를 주문했지요 ㅎㅎ 일단 메뉴부터 보시죠 식사부터 요리까지 다양했어요. 요리는 다 서진을 첨부 했는데 먹음직스러워 조금 결정장애가 올 수 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셀프 코너를 둘러보는데 샤브샤브 매장은 저리 가라네요. 정말 다양한 야채, 면, 고기 종류들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야채는 싱싱하고, 한국음식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면과 떡 종류도 가득합니다. 야채는 지저분한거 하나도 없이 깨끗한 야채들로만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벌레가 먹거나 시들한 야채가 하나도 없다는 점에 진짜 칭찬 해주고 싶은 부분 입니다.

 욕심내어 좋아하는 야채를 듬뿍 담고, 각종 사리들도 열심히 담아봤습니다.

 

고기는 종류도 4가지나 되요. 양고기, 우삼겹, 우목심, 돈삼겹.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고 넉넉하니 푸짐하게 계속 보충해주니 더 좋네요

 한쪽에는 소스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어 재밌게 만들어봤습니다. 결과적으로는 4가지 소스 모두 만들어버렸어요 ㅋ

다양한 소스 즐기기에 매우 좋고 직접하니 재미도 있습니다. 이렇게나 소스 종류가 많다니.. 새삼 놀랍네요 저는 케첩밖에 모르는데..ㅋ

소스를 만들고 있는 사이 훠궈 냄비가 나와있었습니다.

백탕과 홍탕은 마치 냉탕과 온탕의 차이처럼 극명하네요. 빨간 홍탕을 보니 마라탕을 먹을때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고추와 향신료를 좀 건져냈는데, 식당 직원의 조언을 받아 도로 넣어놓고 끓이다가 나중에 뺐습니다.

말씀에 의하면 처음부터 고추와 향신료들을 빼버리면 백탕과 다를게 없다고 좀 우려내다가 중간에 빼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끓는 백탕과 홍탕에 가져온 야채를 듬뿍 담아 끓이고, 가져온 새우, 고기, 각종 사리를 투하했습니다. 이쯤 되니 얼른 먹고싶은 마음 뿐이네요..

 

이 새우 보이십니까? 새우 질이 떨어지지도 않았고요, 백탕과 홍탕 속에서 빨갛게 익은 새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보다 더 맛있는 것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훠궈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고기죠!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의 매력은 백탕과 홍탕의 대조적인 맛과 해산물, 육고기를 가리지 않고 넣어 먹어도 맛을 버리지 않는 조화인거 같아요. 각종 사리와 함께 이 고기를 익혀 미리 만들어놓은 소스들에 찍어 먹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향신료 냄새가 아예 안 나지는 않아요. 기본적으로 탕 국물에 향신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향신료를 아예 못 먹는다 하는 분들에게는 어려운 요리지만 조금이라도 도전해볼 수 있다 하는 분들께는 청담 공리 훠궈를 강력 추천할 정도로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심지어 함께 먹은 짝꿍도 향신료라면 질색을 하는데 왠일로 젓가락을 쉬게 하지 않더라구요.

거의 젓가락을 안 쉰거 같아요... 먹고 먹고.. 또 먹고.. 고추도 좀 뺏더니 덜매워서 또 먹고...

 아.. 훠궈의 색감이 지금고 위장을 계속 유혹하네요 ㅋㅋ 미리말씀드리자면 7시반에 시작해서 11시에 나왔습니다..ㅋ 맛없는 집이면 8시반에 나왔을거에요.. 사장님 죄송함다(__)

술은 안 하려고 했는데 정말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다보니 소주를 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비엔나 소시지 마저도 맛있더라구요

실컷 먹고도 2차전 3차전 계속 이어나갑니다...

 

휴.... 맛있어보인다.. 다시 먹으래도 먹겠어~~요.

아...또... 생각나네요 ㅠ 훠궈 확실히 재미난 음식이네요ㅠ

 아참. 사리 중에 양깃머리도 있었어요. 얼어있는건 전혀 다른 색상이라 상상도 못했는데 익혀놓고 보니 양깃머리더라구요 ㅋㅋ 요것 또한 맛있게 먹었답니다.

덕분에 4차전도 했네요. ㅋㅋ 퍼나른 보울만 8번은 되는거 같네요 ㅋ 돼지..

각종 사리, 고기, 신선한 야채까지 모두 셀프로 무한리필이 가능한데다 24시간 영업도 한다하니 편한 사람들과 편하게 아무때나 맛있는 훠궈를 먹고 싶을 때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훠궈로 해장술 하고 싶을 때, 향신료에 약한 사람도 즐기는 사람도 청담 공리 적극적으로 추천 합니다.

정말 깨끗하고 재료는 신선해서 추천드리고 무엇보다 24시간 즐길 수 있는 훠궈집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