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인트

홍대입구역 연남동 달고 맛있는 회, 고등어 초밥, 정성 그리고 서비스 까지 훌륭한 일식전문점 '로야토야' 꼭 가봐요 본문

LIFE/Dinning

홍대입구역 연남동 달고 맛있는 회, 고등어 초밥, 정성 그리고 서비스 까지 훌륭한 일식전문점 '로야토야' 꼭 가봐요

민조신 2019. 11. 14. 01:27

일식 전문점 로야토야

장인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레어 일식전문점에서 고등어초밥 한번 즐겨봥


연남동 숨은 일식전문점 소개 합니다. 맛도 최고 고등어초밥까지 맛볼 수 있는 실력있는 일식 전문점 로야토야

일식 요리 경력이 많은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맛있고 이쁘게 만든다는 일본가정식 요리 전문점이 있다 하여 찾아간 곳!호텔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준의 쫄깃하고 달달한 회 실력이 정말 일품인 곳. 게다가 고등어 초밥은 진짜 레어급 요리였습니다.  박수 쳐줄만한 식당이고 여성이 좋아할 연남동 진성 맛집입니다.

 연남동 한쪽 구석에 위치한 크지 않은 가게! 마치 서빙하시는 분이 아닌 요리하시는 분께 서비스까지 받은 듯한 느낌을 들게하는 장인정신의이 있는 일식집!!

홍대 연남 한복판도 아니고 살작 외곽쪽에 빠져 있는 식당!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야 하구 연트럴 파크에서는 좀 더 가까울 수 있는데 그래도 좀 걷는 위치! 연남파출소 에서는 좀 더 가까울 수 있습니다.

소박한 규모의 식당에 클래식한 자전거가 한대 멋스럽게 놓여져 있네요.. 손님것인지.. 인테리어인지는 모른답니다. 문 앞에는 메뉴판이 있는데 일단 가볍게 보고 지나 갑니다. 

#로야토야

연남동에 맛집이라 불뤼우는 곳은 많지만 진정한 자격이 있는 맛집은 찾기 힘듦 그러나 그가운데에서도 로야토야는 진정한 맛집으로 오늘부터 인정! 저녁 7시 반쯤 갔는데도 손님도 많았고 특히 여성손님이 대다수! 혹은 데이트하는 커플 많은 곳!

플한 인테리어에 깔끔한 탁자 정도? 그래도 붉은색 인테리어가 일식집 인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성 손님들이 무척 많아요. 식사를 하는 중간에 오갔던 많은 손님들 대부분도 여성이 많았어요. 보통 여성소님 많은 가게는 맛집이 거의 확실하지요! 게다가 연인들도 굉장히 많이 보였습니다. 이정도 값어치 하는 음식을 소개하고 어깨조금 으쓱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맛을 보면 데이트코스로 혹은 저녁식사 코스로는 만점입니다.

#로야토야메뉴

솔찍히 가격대는 만만하다고 말씀 드리긴 어렵습니다. 먹고싶은건 많았으나 잘못 선택하면 부담스러운 메뉴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식당 추천메뉴 중에는 다소 높은 가격대의 메뉴들도 더러 있었고 평범해보이지 않는 메뉴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 히쯔마부시정식 40,000원 (이메뉴 장어정식이었던가로 앎)
✔️ 연어스테이크정식 25,000원
✔️ 연어초밥정식 22,000원
✔️ 사시미정식 28,000원
✔️ 명란치즈카츠정식 17,000원

일단 로야토야정식 에서는 이정도 저는 먹고 싶었던 메뉴였으나 다른걸 주문 했네요.^^;

 카레와 샐러드 그리고 사시미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메뉴 구성을 보면 고퀄리티 요리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 실력이 기대 되기도 하면서 실망하지 않을까 약간 걱정도 됩니다.

일식전문점 이니만큼 회 맛을 보고싶어서 모듬사시미와 보기드문 고등어초밥정식 주문 했습니다. 레어스시 레어사시미 고등어초밥정식 구미가 당기네요

모듬사시미 30,000원 로등어초밥정식 25,000원 이정도로 메인을 주문 했고 하이볼 한잔 9,000원 이렇게 세팅을 했습니다. 모듬 사시미 가격은 상당히 매력적 입니다. 아래 사진보고 판단하시길.. 다른 횟집에 비해 백배 훌륭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아래 퀄리티 확인은 필수.

당부의 말씀을 하나 드리면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 합니다.  정성껏 수제로 조리하기 때문에 다소 늦는다는 안내 문구도 있다는 점 인지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름 표현했던 '장인정신'이라는 문구가 여기도 있네요;;  충분히 인정 가능 합니다.

#로야토야장인정신

요리가 나오기를 정말 한참을 기다린 것 같아요. ㅎㅎ

정말 친절하셨던 수염아저씨.. ㅎㅎ 한국분이십니다. 일본말로 말 거시면 안되요.. ㅎㅎ

식당엔 주방과 홀 모두 바쁘게 움직이셨고 요리하시는 주방에서는 긴장감? 혹은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정성껏 요리를 준비하셨고 홀에서는 친절한 고객응대를 볼 수 있었네요. 마치 일본에 와있는 느낌이 들 정도로 의식수준 높은 일식집 인 것 같았어요. 남자들이 데이트코스로 어깨 으쓱 할만 한 수준은 맞는 것 같습니다.

 정말 열성적으로 요리를 하시네요 ^^;;; 주문하기가 미안할 정도 였어요.

이제 막 나온 하이볼을 한번 마셔봅니다. 맛없는 곳도 많은데 하이볼 괜찮습니다. 하이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하이볼 한번 시켜서 맛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다만 저는 술을 좋아하기에 좀더 술 비중을 늘려달라 주문드릴껄 그랬습니다. 부드럽고 맛있는 하이볼이었네요.

#모듬사시미

로야토야 모듬사시미에요 두툼한 썰림과 다양한 종류 그리고 데코까지 완벽 합니다. 게다가 전복까지.. 왜 위에서 가성비 좋다 말씀 드렸는지 아시는분은 딱 보자마자 느끼실 거라고 봅니다. 막회집가도 3만원은 그냥 나오는 가격인데 이정도 고퀄에 맛까지 보장이라면 땡큐네요

갈집내서 만든 오이장식은 정말 봐줄만 했어요. 입속에 들어가 있다는 사실은 비~밀!!

#로야토야 #고등어초밥정식 #고등어회두께 #고등어회퀄리티 #일본가정식전문 #일식전문점 #숙성회존맛탱 #진짜연남동맛집 #데이트하기좋은식당 #맛있는식당

레어템 레어회 고등어 회도 있답니다. 모듬회 하면 보통 광어우럭 정도 아니면 숭어 조금 주던가 하는데 전복에 관자에 심지어는 고등어까지 있네요. 도톰한 두께는 식욕을 많이 자극 하기에 충분 합니다. 일식전문점 다운 메뉴 구성이 돋보입니다.

 젊음의 메카 연남동 일식전문점 답게 연어살도 매우 도톰 합니다. 회 살은 전체적으로 도톰한데다 식감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제법 잘 어울릴 정도라고 보여지네요. 이정도면 일식집 누구한테 추천해도 절대 욕먹을 일은 없겠어요.

관자 돌돌 말아서 살짝 그을려주네요. 비주얼도 매우 신경 쓴 모습입니다. 펼치기 전까지는 관자인줄도 몰랐습니다 ^^;

일식에서 빠질 수 없는 화룡정점 전복 하니겠어요?? 전복까지 포함되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3만원이 무색할 정도로 매우 훌륭한 구성이네요. 이쯤되면 연남동맛집 최고점 드립니다.

 

 

 한쪽 구석에 칼집이 나있는 채로 돌돌 말려있던 이녀석의 정체는 오징어회 였습니다. ^^;; 풀어헤치기 전까지는 뭔가 싶었는데 오징어회였어요. 정말 쫄깃하고 쫀득하고 그냥 시작과 동시에 반절을 입에 털어 넣었답니다...^^;;

와... 음식 맛 소개도 안 했는데 너무 길어지네요.. 이정도로 인정 가능한 식당이라는 점.. 연남동 전문 일식집 로야토야 칭찬해 👏

 지금이순간 나는 먹방 중. 최근 신당동 뱅뱅사거리 수서역 등 많은 곳에서 회를 먹었는데 여기는 못 이길 듯 싶네요. 숙성회 인지는 물어보진 않았으나 이정도 혀에감기는 느낌은 분명 숙성회인 것이 분명 합니다. 연남동에 이정도 숙성회 잘하는 집이 또 있을까 싶네요.

이녀석은 관자래요ㅋ 멋도 모르고 한입에 털어 넣었는데 혼자 쳐묵었다고 욕먹게 만드는 관자였네요 ㅠㅠ  질기지 않은 것이 부드럽다고 표현해야 하나? 싸구려 관자랑은 질감자체 비교를 거부gkaekd

일단 여기까지가 로야토야 모듬사시미 였네요 이다음에 나오는 고등어정식.. 정말 기대됩니다.

#고등어초밥정식

고등어정식이 아니라 고등어초밥정식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접해봅니다. 그냥 대충 나올 줄 알았던 고등어초밥정식 비주얼 한번 보시면 끝내줍니다. 25,000원 짜리 고등어초밥정식 퀄리티가 이정도네요. 전혀 돈 아깝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 그 이상의 감동인 메뉴네요..

모듬사시미에서 본것 그 이상의 도톰한 회.. 일본가정식 이라고 듣고 왔는데 회맛집이네요. 이런 수준이면 연남동 아니 홍대 최고 맛집이라해도 과언이 아닐껀데 일본 가정식 식당이라니... 

중요한 포인트 요리라고 하셨는데.. ㅠㅠ 힝 기억이 안나네요..

 전문가적인 칼솜씨를 이런 스끼다시 메뉴에게도 선사하시는 장인정신 정말 로야토야 추천 드리는 일식전문점입니다. ㅠㅠ  정성요리 인정 합니당..

 정갈한 계란찜과 부드러운 푸딩까지... 정말 한상 다 놓고 보면 미친맛집이 확실 합니다.  다양한 찬과 함께 깔끔하고 훌륭한 비주얼로 등장한 고등어초밥정식 입니다. 음식을 내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십니다.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다른 재미일 수 있답니다. 

비주얼 매우 훌륭 합니다.

 고등어초밥 반달모양에 겉은 파랗고 속은 붉은 기운을 가진 고등어살이 두툼하게 올려져 있네요. 자주 접하지 못하는 회이기도 하고 더더욱이 초밥이라니... 식사를 하며 대접받는 느낌까지 훌륭한 맛집입니다.

살 두께.. 맛이 없을리가 있겠습니까?? 좋은 분들과 다시한번 가고 싶은 너무 좋은 식당이네요.

고등어초밥정식 로야토야 일식전문점 추천메뉴

고등어초밥정식 25,000원 입니다. 조금만 신경써서 애인과 데이트하기에 매우좋은 장소이고 소개팅 식사 자리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진짜 남긴거 하나 없이 먹었네요... 뱃속에 그지가 들었나...

로야토야 모든 요리는 수제로 만들어지고 청결,위생도 많이 중시하는 일본 가정식 식당 입니다. 아니 회맛집 숙성회 전문점이 확실 합니다. 요리가 아주 훌륭해서 칭찬해줄만한 가게라 생각되며, 더욱이 친절히 해주시는게 맘에드는 식당 입니다. 한번 방문하여 식사하면 단골이 많이 된다고 어필 하시네요 ^^; 친절한 서비스와 고객 응대로 데이트 장소로 매우 훌륭합니다. 소개팅이나 중요한 분들과의 중요한 식사장소로 매우 훌륭합니다.

로야토야 정말 순수하게 맛과 정성 그리고 서비스 3박자 모두를 만족하게 해주는 식당이었습니다. 인터넷에 흔한 맛집으로 표현하기에는 다소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연남동 최고의 맛집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좋은 사람들과 회식 혹은 모임 장소로 적극 추천 드리고 맛있고 정성있는 음식 때문에라도 반드시 가봐야 할 일식 전문 회전문 숙성회전문 여튼 그냥 전문접 입니다.

이상 이슈포인트 훌륭한 식당 칭찬했습니다.

로야토야
매일 11:30 - 15:00
02-3142-0911
홍대입구역2번출구에서 안쪽으로 약 500미터, 연남파출소에서 약 300미터거리
Point. 살살녹는 도톰한 회 퀄리티, 수준높은 고등어초밥 및 회도 있음


#로야토야 #정말맛있는식당 #일식전문점 #일본가정식 #연남동횟집 #연남동맛집 #연남꼭가봐야하는 #홍대에서꼭가야하는 #일식전문점추천 #숙성회잘하는집 #여자가좋아하는회집 #여자가많이가는식당 #여성이좋아하는식당 #연남숨은맛집 #홍대역2번출구맛집 #홍대역맛집 #홍대맛집추천 #연남오징어회 #연남전복 #연남숙성회맛집 #진심으로추천하는식당 #후회없는회집 #죽기전에꼭가봐야하는식당 #데이트코스 #서비스좋은식당 #회장인정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