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인트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마곡역 마라탕 혹은 마라샹궈 맛집 재일마라탕 본문

LIFE/Dinning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마곡역 마라탕 혹은 마라샹궈 맛집 재일마라탕

민조신 2019. 10. 27. 21:08

마곡역 재일마라탕

마곡동 맛있는 마라탕 마라샹궈 집


아는 동생과 단둘이 저녁겸 조촐하게 맥주한잔 하러 나왔네요.. 외롭다.. 회사 끝나고 모든 약속이 빵꾸나고 유일하게 놀아주는 동생이 생겨 술한잔 하기로 했어요. 좀 멀긴 하지만 마곡역 인근으로 향했어요~ 마곡동에 클라이밍하는 곳이 있나봐요. 그곳에서 동생이 운동을 한다기에 퇴근길에 먼 마곡까지 향하게 됐습니다. 둘이 선택한 메뉴는 마라탕 집이었어요. 인근을 검색 해보니 마곡동이 예전같지 않더라고요. 발전도 많이 했구 빌딩도 많았습니다. 그중 마곡역에서 가깝고 검색 블로그들 보면 마곡동 맛집 혹은 마곡역 맛집으로 눈에 종종 보이는 가게가 있어 찾아오게 됐습니다.

그곳이 바로 재일마라탕 가게 입니다. 향신료가 가득한 마라탕... 마라샹궈.. 일단 사진들과 맛평 구경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ㅎ

재일마라탕 메뉴

항상 말씀 드리지만 무조건 메뉴는 까고 봅니다. ㅎ 우리 남자분들 데이트 할 때 사전 정보는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중요하니까요 ㅎㅎ 마곡역 마라탕 맛집 재일마라탕 가격표 입니다. TMI라서 신고 오면 그때 내리면 되니 한번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당연한 얘기지만 많이 먹지 않으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네요 ㅋㅋ 최근 마곡이 커지면서 회사 단위가 많아서 그런지 딱 식사와 요리 가격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짜장면에 탕수육 같은 느낌이네요

 

이야기가 끝나기가 무섭게 요일 식단도 있네요. 요일별 식단은 7,000으로 상대적으로 요즘 세상에 저렴하게 하는 것 같네요 ㅎ 개인적으로 점심한끼 8000 이하면 무난하다고 봅니다.

요일별 할인식단 구성은

👉월 : 어향육슬 덮밥
👉화 : 마파두부 덮밥
👉수 : 궁보기정 덮밥
👉목 : 가지 덮밥
👉금 : 닭고기버섯 덮밥

개인적으로 월요일 메뉴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 그 외 다른 이미지들이 멋있게 걸려 있네요..

구석에서 별도의 메뉴 하나를 찾았습니다. 마라탕을 점심에는 7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ㅎㄷㄷ 점심에 마라탕 먹고 오후에 용가리 되진 않겠죠??ㅎ 밥은 무한제공에 100% 사골마라탕이라 하네요.. 아... 있다가 말씀 드리겠지만.. 향신료 제외하면 요리 실력은 매우 훌륭한 식당 입니다. 주방담당? 주방장 께서 많이 신경쓰시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재일마라탕 요리

마라샹궈 : 3,000원/100g (기본 15,000원)
등심튀김 : 18,000원

우리가 주문한 요리는 이렇게 두가지 입니다. 마라샹궈와 등심 튀김... 마라탕을 시킬까 마라샹궈를 시킬까 고민 하다가 마라탕은 맛을 본 것 같아서 마라샹궈를 시켜 봅니다.

 한쪽켠에는 야채와 각종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여기서 골라서 무게를 재면 끝 입니다.

야채들마저도 깔끔ㅋ하고 깨끗 했어요. 시들시들한 패밀리는 전혀 없더라구요.. 너무 깔끔하면 오히려 의심가자나요 ㅋㅋ 그정도로 매장이나 재료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마라탕 전문점 입니다.

명세기 마곡동 마라탕 맛집이라고 해서 왔는데 마라샹궈도 맛있지 않을까 살짝 기대해 봅니다. 식사가 준비되는 동안 동생이란 인간은 게임 삼매경에 빠졌네요

잠시 기다리니 이내 곧 요리가 나왔습니다.

마라탕이 먼저 나오고~ 깨나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색감도 좋은 것이 비주얼은 대만족이었습니다. 마곡역 맛집이라는데 이정도 데코는 당연한걸까요? 여튼 처음 접하는 저는 화려하고 다양한 비주얼에 일단 마라샹궈에 대한 관심이 생겨버렸네요

 그리고 이녀석이 등심튀김입니다. 탕수육 같이 생긴 이녀석 진짜 초강추 초초 강추 인간적으로 추천 한번 해봅니다. 처음에는 읭?? 탕수육?? 이라고 생각 했는데 아니에요 진짜 맛있어요 정말 대단한건 담백하고 적당히 고소하고 고기가 촉촉한데다 튀김 옷이 적당했어요. 머라고 표현해야 하나.. ? 그냥 신선한 고기로 튀김시간을 절묘하게 잘 튀겨낸 튀김?? 탕수육 저리가라 입니다. 깐풍기?? 그게 뭐죠?? 이 메뉴 하나만으로도 제 개인적인 판단에는 마곡동 마곡역 맛집 타이틀 괜찮습니다. 얘는 두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가서 먹어보세요. 싫어할 사람 없을 거라고 봅니다.

여친 새로 생기신분들은 이거 사주시면 어뭐오빳?!?! 나올거에요ㅋㅋ 농담

자 이렇게 한세트 앞에 모셔두고 일단 시식한번 해봅니다. 마곡역 맛집이 될 것인가 말것인가 재일마라탕 마라샹궈 시식 들어갑니다.

 맥주도 한잔 딸아두고 시작 해 봅니다.. 동생이란 녀석이 지 입만 입인가봐요..ㅠㅠ

 접시에 종류별로 하나하나 올려봅니다.ㅎ 색감이 중요하다며 동생이 색상별로 올려주네요ㅎ 와.. 근데.. 향신료가 많이 보이네요... 그냥 중국음식 쯤으로 생각했는데... 마라탕이나 마라샹궈가 원래 그런거래요 ㅎㅎ 좀 당황스럽기도 하네요..

근데 시작은 매우 좋았습니다. 발란스 좋은 양념이 상당히 맛있어서 절반정도 먹을 때까진 서로 입에 넣기 바빴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마라샹궈 너무 괜찮은 음식이었어요ㅋ 결국에 가서는 향신료 누적으로 혀가 없어졌지만... ㅎ

 이 쫄깃이는 무얼까요?? 오뎅? 덴뿌라?? 마라샹궈엔 벼라별게 다 들어가네요.. 강한 향신료 속에 있어서 그런가 되게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오뎅같지 않은 오뎅같은 너~

 초반엔 서로 마라샹궈 없애기에 바빴답니다. 분명 마곡동에 이정도면 맛집으로 소개 되도 전혀 무리는 없다고 봅니다. 저는 미식가가 아니라 맛은 잘 모르지만 발란스가 좋다면 긍정적인 것 같아요. 매콤하면서도 식감이 살아있고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실력이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요리실력에 마음속으로 인정 해드립니다.

이번엔 등심튀기미를 시도 합니다. 하... 등심튀김김 김 김....

등심튀김은 진짜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다른 말은 할게 업어요. 근데 자극 없는거 싫어하시면 그냥 그렇다고 느낄 수 있는데... 얘도 매콤하긴 한데.. 속이 너무 촉촉하고 잘 튀겨져서 약간 상쇄 된다고 해야 하나?? 진짜 나름 인정 해주고 싶은 녀석이었습니다. 배불러도 이져석만큼은 클리어 날렸습니다.

결국 재일마라탕에서 요리사님이 고생해서 만드신 작품을 말살하고 왔습니다.. 하지만 향신료의 누적으로 혀에 마비가 왔다는... ㅎ

그릇까지 씹어먹을 기세로 단숨에 요절 내버렸습니다... 마라샹궈도 괜찮았고 등심튀김은 진정 마곡 맛집 타이틀 주인공이었고.. 접시 보시면 그냥 아실 것 같네요. 마곡동 마곡역 인근에서 거주하시거나 회사에 있으신 분들은 재일마라탕 한번쯤 가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큰 회식때는 안되더라도 단위별 회식이나 모임에는 제격인 것 같아요. 마곡동 회식모임 장소로 추천 드립니다. 가시면 당연히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는 시키실테고 등심튀김은 꼭 추가 주문 하세요 ㅎ

재일마라탕 인테리어

 밖에서 들어가기 전 한컷 했던 사진이네요. 가게 안이 너무너 환하고 밝아요. 식당 치고는 특이할 정도로 밝은 조명에 매우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안밖에서 바라본 재일마라탕은 이정도?? 정말 밝죠?? 조명이 전시관을 방불케 하는 조명이었어요 아마도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매장이란 느낌이네요

 재일마라탕 매장은 직사각형으로 좌와 우에는 메뉴 및 메뉴포스터가 붙어있는데 지저분 하지 않고 깔끔 했습니다. 전반적인 분위기가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사진 찍고 돌아다니니 저를 이상하게 보시는 것 같더라고요 ㅎ

마곡동 마라탕 전문점 재일마라탕 에서는 100% 사골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한쪽 벽에는 먹는 방법도 있으니 잘 보고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소견 및 마무리

 

맛집이라고 소개 되어도 충분 했다고 봅니다. 향신료에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는 저또한 맛있게 먹었고요. 물론 누적되서 마지막엔 지긴했지만 그래도 이정도 먹었다는게 요리 하나는 정말 인정해줘야 할 집이라고 생각 합니다. 향신료나 마라탕, 마라샹궈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께는 그래서 더더욱 추천 합니다. 물론 마라탕 마랴샹궈가 향신료 기반이기 때문에 향신료에 거부감이 없으셔야 되고 거기에 요리실력까지 좋은 식당이니 충분히 추천 할만 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기억하셔야 할 점은 향신료건 아니건 등심튀김하나는 기가막히다는 점은 꼭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잇게 메콤하고 정말 고퀄이었습니다. 음.. 마라샹궈든 등심튀김이던.. 매콤함이 맛있게 매콤 했는데... 매운고추를 활용한 양념의 재탄생에 있어 숨은 비법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여튼 등심튀김은 인간적으로 추천 드리는 부분 입니다.

이상 맛있게 먹었던 재일마라탕 맛집 인정기 였습니다. 마곡역에서 가까우니 한번쯤 들러서 맛있는 마라탕 마라샹궈 그리고 꼭!꼭! 등심튀김 한번 맛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